검색버튼
닫기버튼
WE ARE INNOVATION
우리는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PRODUCT
다양한 프로젝트와 풍부한 경험으로 고퀄리티 타월을 제작합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충무타올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에게 폭염 대비 수건 제공
작성자 충무타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8-29 08:44: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

희망친구 기아대책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은 여름 폭염 대비 대덕구 지역 내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인 폭염에 취약한 독거노인과 가족과 왕래가 거의 없는 대상 300명에게 수건을 제공했다.


이번 후원은 여름 폭염 대비 홀로 보내야 하는 독거 어르신들이 시원하고 청결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충무타올에서 지원했다. 



김형식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여름 폭염 대비 후원물품을 지원해주신 충무타올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

폭염 속에 홀로 보내야 하는 어르신들에게 힘이 되어드리고 수건을 전달해 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후원을 원하는 대전시민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 기사 전문 보기 : 중도일보 http://www.joongdo.co.kr/web/view.php?key=20220619010003793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